Tab Menu Position

[1+1+1] 성수동제빵소 두부스콘 - 상품후기
맛있어요. 다 먹을때 쯤 다시 주문하
슈스타
  • 2022.05.17 16:55
  • 174
  • 0
맛있어요. 다 먹을때 쯤 다시 주문하고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네요. 탄산수랑 같이 먹으니 한끼로 충분합니다.
이전글

밀가루 섭취 줄이려고 두부로 만들었다길래 구매해봤어요~ 두부스콘과 치즈돈가스, 곤약팝콘 먹어봤는데 다 제입에는 먹을만했어요~ 다 먹으면 또 구매해보려구요^^

2022.05.17 조회수 : 1
다음글

사이즈가 좀 작아서 최소 2개 먹울

2022.05.17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