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성수동제빵소 두부스콘 - 상품후기
스콘넘좋아하는데다이어트중이라두부스콘발
슈스타
  • 2022.05.16 23:17
  • 6
  • 0
스콘넘좋아하는데다이어트중이라두부스콘발견하고넘좋았어요.살짝데워먹으면부드럽고맛있어요
이전글

든든하고 맛있어요. 플레인도 초코도

2022.05.16 조회수 : 14
다음글

밀가루 섭취 줄이려고 두부로 만들었다길래 구매해봤어요~ 두부스콘과 치즈돈가스, 곤약팝콘 먹어봤는데 다 제입에는 먹을만했어요~ 다 먹으면 또 구매해보려구요^^

2022.05.17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