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제 입맛에는 생각보다 막 맵거나 막
슈스타
  • 2022.05.10 15:35
  • 6
  • 0
제 입맛에는 생각보다 막 맵거나 막 맛있진 않았어요.
이전글

떡볶이 칼로리가 높아서 고민했는데 덕분에 낮은 칼로리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2022.05.10 조회수 : 6
다음글

물을 정말 적게 부어야 맛잇는거 같아

2022.05.10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