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통밀당 천연발효종 통밀빵 10종 - 상품후기
아직 먹어보진 못했는데 박스 열자마자
슈스타
  • 2022.05.07 19:07
  • 163
  • 0
아직 먹어보진 못했는데 박스 열자마자 향이 너무 고소했어요ㅠㅠ 그리고 빵 사이즈들도 칼로리 낮아서 작지 않을까 했는데 시중에 파는 빵 사이즈에요!(카카오빵) 식빵은 살짝 작은 거 같지만 통밀이어서 포만감과 영양 챙길 수 있으니 굿굿!
이전글

당땡길때머그면 마싯어용‐♥︎

2022.05.07 조회수 : 4
다음글

식사대용으로 하나면 든든하고 단백해서

2022.05.08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