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통밀당 천연발효종 통밀빵 10종 - 상품후기
빵 너무 맛있어요!! 촉촉 쫄깃
슈스타
  • 2022.05.06 23:12
  • 33
  • 0
빵 너무 맛있어요!!
촉촉 쫄깃 ? 한 느낌이고
생각보다 칼로리는 낮은것같지 않지만.. 통밀이라 뭐 ㅎㅎ 좋아요
이전글

카카오빵이 기대이상이네요 상당히 맛

2022.05.06 조회수 : 15
다음글

현재 맛있게 먹고 있어요 먹고나면 배

2022.05.07 조회수 : 2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