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순호박워터 100% - 상품후기
호박맛 좋아하는뎅 진짜 호박물ㅎㅎ
슈스타
  • 2022.05.05 21:30
  • 597
  • 0
호박맛 좋아하는뎅 진짜 호박물ㅎㅎ
담백하니 좋아요~ 맹물을 잘 못 먹어서 주로 차를 먹어서
주문해봤는데 만족!! 근데 먹을 때마다 흔들어주셔야 해요
밑에 가라앉아서ㅎㅎ
이전글

임산부라 너무 부어서 구매해봤는데 그냥 물 마시는것보다 잘 마시게되고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좀 덜 붓는거같아요~

2022.05.02 조회수 : 11
다음글

물에타서 부담되지않게 먹기좋아요^

2022.05.07 조회수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