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처음구매해봤는데 떡식감은 그저그렇습니
슈스타
  • 2022.05.05 14:37
  • 215
  • 0
처음구매해봤는데 떡식감은 그저그렇습니다ㅋㅋㅋㅋ
그냥 건강한식감의 느낌/엄청 쫄깃하지도않고 그렇다고 곤약마냥 물컹하지도않아요..
소스는 나름 맛있게 먹었음/그리고 소스가 당연하지만 떡에 잘 배지않습니다ㅎㅎ
편의점에서 파는 떡볶이보다 약간 하위버전
이전글

길거리 떡볶이라는 비교는 못하지만 임

2022.05.05 조회수 : 6
다음글

맛은 있는데 떡볶이에 대한 만족도가

2022.05.05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