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전제품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저 먹으려고 샀는데 아들이 더 잘먹네
슈스타
  • 2022.05.04 20:15
  • 85
  • 0
저 먹으려고 샀는데 아들이 더 잘먹네요
양념치킨 살짝 맵긴한데 9살 아들이 먹을정도에요
그냥 너무 맛있습니다
이전글

골고루 이것저것있어서 너무좋네용

2022.05.04 조회수 : 4
다음글

배송잘왔고 가성비있는 제품!!맛도있네요!!!

2022.05.05 조회수 : 2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