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평이 좋아서 기대했는데 전 아쉬웠어요
슈스타
  • 2022.05.04 18:56
  • 4
  • 0
평이 좋아서 기대했는데 전 아쉬웠어요. 떡도 좀 딱딱했고 다른건더기도 있었음 좋았을거 같아요
이전글

헐 이게 진짜 저칼로린가 하고 먹았어요 ㅋㅋ

2022.05.04 조회수 : 5
다음글

생각보다 떡이 떡딱해요 그래서 그냥

2022.05.04 조회수 : 6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