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신제품 특가] 성수동제빵소 두부 베이글 6종 - 상품후기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베이글은 원래
슈스타
  • 2022.05.04 07:04
  • 576
  • 0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베이글은 원래 단백질이 높은 편이라 두부베이글이라고 단백질 함량이 높다는 메리트가 있는 건 아닌거 같아여
밀가루 안쓰고, 탄수 함량이 시중 베이글보다는 조금 낮고 베이글 한 개 기준 용량도 살짝 작아서 칼로리가 낮다는 메리트는 있겠네용! 맛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쯤 드셔보는건 괜찮은거 같아용!
이전글

다이어터인데 빵순이라서 다이어트 중에

2022.05.04 조회수 : 114
다음글

베이글이 때론 겉이 너무 딱딱하도 질

2022.05.04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