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다이어트 중에 먹는 떡볶이라고 생각이
슈스타
  • 2022.05.02 22:18
  • 3
  • 0
다이어트 중에 먹는 떡볶이라고 생각이 안될 정도로 맛이 좋아요.
중2 아들도 먹어보더니 맛있다며 간식으로 같이 먹고 있어요;;
아들은 다 먹고 소스에 밥도 비벼먹어욯ㅎ
이전글

맛있어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

2022.05.02 조회수 : 3
다음글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칼로리때문에 못

2022.05.02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