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신제품 특가] 성수동제빵소 두부 베이글 6종 - 상품후기
넘 맛있고 소화도 잘되서 화장실도 잘
슈스타
  • 2022.05.01 23:20
  • 173
  • 0
넘 맛있고 소화도 잘되서 화장실도 잘갑니다. 빵 달고 사는데, 추가구매 합니다. 가격이 쫌만 저렴했으면 박스로 재놓고 먹었을 것 같아요~
이전글

따뜻하게 데워먹으니 맛있고 든든했어요 그리고 영양도 괜찮으니 안심

2022.05.01 조회수 : 5
다음글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어요!!

2022.05.02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