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신제품 특가] 성수동제빵소 두부 베이글 6종 - 상품후기
맛있고 든든해서 잘 먹는데 요즘 아이
슈스타
  • 2022.05.01 18:56
  • 63
  • 0
맛있고 든든해서 잘 먹는데 요즘 아이들도 따라서 잘 먹어서 재주문했어요^^ 쫄깃쫄깃 맛있어요^^ 주말아침마다 빵냄새가 솔솔나요^^
이전글

밀가루 베이글하고 질감이 다르긴 하지

2022.05.01 조회수 : 6
다음글

따뜻하게 데워먹으니 맛있고 든든했어요 그리고 영양도 괜찮으니 안심

2022.05.01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