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닭가슴살탕수육 - 상품후기
지인이 줘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구매
슈스타
  • 2022.04.19 21:27
  • 341
  • 0
지인이 줘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구매했어요!
닭가슴살 질릴때 먹으면 아주 좋아요! 지방도 괜찮고 맛있네요
이전글

맛잇어요..ㅜㅜ담백하구 살안찌는 탕수

2022.04.17 조회수 : 13
다음글

간편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2022.04.20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