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닭가슴살탕수육 - 상품후기
늦은 블랙데이 기념으로 시켜서 먹었는
슈스타
  • 2022.04.16 12:34
  • 13
  • 0
늦은 블랙데이 기념으로 시켜서 먹었는데 쫄깃하고 맛있네요 밥반찬으로 먹었어용
이전글

맛있어요 간도 맞고 고기도 부드럽고

2022.04.15 조회수 : 8
다음글

역시 다신샵... 믿고먹는 ㅋ쟁여야대

2022.04.17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