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유기농 현미누룽지 - 상품후기
점심으로 늘 먹고 있는 현미 누룽지
슈스타
  • 2022.04.15 11:42
  • 7
  • 0
점심으로 늘 먹고 있는 현미 누룽지
양도 적당하고 현미라 더 구수하여 잘 먹고 있답니다.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께 맛 보시라고 두어달 전 보내드렸는데
생전 뭘 보내 드려도 보내지 마라 하시던 어머니께서
이 현미 누룽지는 더 보내 달라하셔서 보내드렸어요.고맙게 잘 드시겠다하십니다
이전글

간식으로 출출할때좋아요

2022.04.08 조회수 : 8
다음글

누룽지 맛있었어용 ㅎ

2022.04.16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