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닭가슴살탕수육 - 상품후기
엄청 맛있진 않고 맛없는건 아니고
슈스타
  • 2022.04.11 11:12
  • 802
  • 0
엄청 맛있진 않고
맛없는건 아니고
아쉬울때 먹을 만 한 그런맛이지만
칼로리는 정말 확실히 낮아서 좋습니다.
이정도면 반찬으로 먹어도...
이전글

맛있어요! 맵거나 짜거나 시거나..

2022.04.10 조회수 : 9
다음글

다이어트 할때 좋아요~

2022.04.11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