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닭가슴살탕수육 - 상품후기
너무너무 맛있어요 양념이 많이 묻어
슈스타
  • 2022.04.09 00:58
  • 9
  • 0
너무너무 맛있어요
양념이 많이 묻어뎌 있는게
아닌데도 맛있어요!!!!
양도 많네요
이거 너무 강추합니다ㅠㅠㅠ
이전글

아주 맛잇음요! 이것도 재구매의사있움

2022.04.09 조회수 : 3
다음글

야식 대용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성

2022.04.09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