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유기농 현미누룽지 - 상품후기
솔직히 기대 안하고 구매했는데 바삭
슈스타
  • 2022.03.17 18:03
  • 4
  • 0
솔직히 기대 안하고 구매했는데
바삭한 식감에 고소하니 너무 맛있고
다이어트 하면서 저녁에 아무것도 안먹자니
너무 배가고파서 누룽지 산건데
먹고 잤는데도 불구하고 체중이 줄어욬
다 먹으면 또 구매할꺼예요! 짱ㅎ
이전글

고소하고 유기농에 100퍼센트 현미라 더 만족스러워요. 꾸준히 재구매중이예요

2022.03.13 조회수 : 7
다음글

회사에서 점심대용으로 먹어요

2022.03.21 조회수 : 27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