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유기농 현미누룽지 - 상품후기
너무너무 바삭해요!!! 짱맛짱맛 물
슈스타
  • 2022.02.15 10:06
  • 4
  • 0
너무너무 바삭해요!!! 짱맛짱맛
물부어서 먹긴하는데 그냥먹으면
간식으로도 너무좋은것같아요
바삭바삭해서 진짜 맘에 들엇어여
이전글

안에 숟가락도 있고 먹기 편한것 같아요 !! 얼른 먹어봐야겠어요 ~ 한끼 먹기 좋아요 !

2022.02.14 조회수 : 126
다음글

세상 긴편하고 맛도 있고 한끼용로 아

2022.02.17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