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맛은있고 간식으로도 좋은데 비싸긴함.
슈스타
  • 2022.01.07 09:33
  • 1,101
  • 0
맛은있고 간식으로도 좋은데 비싸긴함...
약간 그 카카오 72프로 초콜릿인데 달지않는 느낌..?
이전글

재구매입니다 무설탕인데 달고 부담 없

2022.01.07 조회수 : 2
다음글

초콜릿 생각날때마다 먹기 좋아요

2022.01.08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