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포켓샐러드] 4주 정기배송 한달 패키지 - 상품후기
양도 맛도 좋아요 한달 배송받아 잘
슈스타
  • 2022.01.06 11:17
  • 48
  • 0
양도 맛도 좋아요
한달 배송받아 잘 먹었지만
여러팩 패기했어요
메추리알이랑 몇몇채소가 얼마안되서
변질되더라구요.
이전글

맛있어요 야채가 신선하고 양이 많아요

2022.01.02 조회수 : 10
다음글

몇달째 쭉 시켜먹는데 안질리고 맛있어

2022.01.16 조회수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