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간장치킨 - 상품후기
기분좋아지는 박스네요. 마늘간장치킨
슈스타
  • 2021.12.15 20:13
  • 144
  • 0
기분좋아지는 박스네요. 마늘간장치킨 먼저 에어프라이어에 5분돌려 먹었는데 맛 괜찮고 전체적으로 양념이 듬뿍 발라져있다기보다.. 찔끔씩 묻어있는 양념이 맛있지만 아쉬우면서도 죄책감을 덜어주는 거라 생각하며 감사히 먹고 있습니다
이전글

사먹는 치킨 뺨치네요 맛있어용

2021.12.15 조회수 : 16
다음글

오 생각보다 맛있어서 노랬어요~!

2021.12.16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