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포켓샐러드] 4주 정기배송 한달 패키지 - 상품후기
야채는 싱싱하고 좋아요. 근데 훈제오
슈스타
  • 2021.12.13 17:51
  • 27
  • 0
야채는 싱싱하고 좋아요.
근데 훈제오리1팩을 먹다가 치아가 한 3번은 나갈뻔했어요.
작은뼛조각들이 있어요.그리고 불고기는 이건뭐..
간장베이스의 불고기를 생각했는데 그냥 불고기용 고기를 익힌거고..질겨도 너무 질겨요. 모든샐러드 소스가 너무 묽어서 야채에는 한30%묻어있고 70%는 바닥에 흥건해요.
전체적인 양은 적당하지만..개선해야될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훈제오리에 박혀있는 뼛조각,아무맛안나는 불고기 그리고 질김,소스의 농도..
이전글

간편하게 점심에 먹기 좋아요

2021.11.25 조회수 : 49
다음글

맛있어서 남편것까지 함께 재주문합니다

2021.12.28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