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구워나온 달짝고구마칩 - 상품후기
음. . 우선 너무 딱딱하긴해요ㅠ 맥
슈스타
  • 2021.12.13 12:21
  • 7
  • 0
음. . 우선 너무 딱딱하긴해요ㅠ
맥주 안주로 산건데 한봉만 사볼걸 후회해요
올리고당향이 나면서 씹고있으면 맛은 있는데
제가 이빨이 부실해서 그런부분이 조금 불편하네요ㅠ
그래도 건강하게 맥주안주하는거니까 참아야겠쥬?
이전글

맛있어요. 최고에요. 좋아요. 또 먹

2021.12.12 조회수 : 47
다음글

칼로리도 낮고 씹히는 맛도 좋아요

2021.12.15 조회수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