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간장치킨 - 상품후기
현미랑 마늘 같이 에프에 구워먹으니
슈스타
  • 2021.12.05 19:11
  • 178
  • 0
현미랑 마늘 같이 에프에 구워먹으니 좋아요. 양념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마늘은 살짝 달짠인 맛이네요 밥반찬으로도 완전 굿!!!이에요
이전글

배송이 좀 늦은거 빼곤 좋아요

2021.12.05 조회수 : 1
다음글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2021.12.06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