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마늘간장치킨 - 상품후기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렌지에 조리 후
슈스타
  • 2021.12.02 17:51
  • 5
  • 0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렌지에 조리 후 먹으니 바삭하진많고 촉촉하네요 대체로 만족합니다.
이전글

마늘맛이 강하진 않고 살짝 눅눅하지

2021.12.01 조회수 : 10
다음글

미친;;; 다이어트 음식이 이렇게 맛있어도 됩니까;;;;

2021.12.02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