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구워나온 달짝고구마칩 - 상품후기
조금 딱딱하긴 한데 은은한 단맛이 있어서 그럭저럭 먹을만 하네요.
슈스타
  • 2021.12.02 12:31
  • 10
  • 0
조금 딱딱하긴 한데 은은한 단맛이 있어서 그럭저럭 먹을만 하네요.
이전글

배송은 늦었지만 깔끔하게와서 좋고요

2021.11.26 조회수 : 8
다음글

맛실패없는 고구마!! 믿고 잘먹을게요

2021.12.02 조회수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