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전제품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어묵은 맛잇고 닭가슴살은 좀 실망이에
슈스타
  • 2021.11.24 23:55
  • 5
  • 0
어묵은 맛잇고 닭가슴살은 좀 실망이에요ㅠㅠ
양도 적고 퍽퍽함..ㅠ
이전글

다이어트 중엔 자극적인게 필요해요~매

2021.11.24 조회수 : 48
다음글

무모님이 맛잇다고 다시 주문해달라해서

2021.11.25 조회수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