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포켓샐러드] 4주 정기배송 한달 패키지 - 상품후기
진공?포장되서 그런지 진짜 싱싱하네요
슈스타
  • 2021.11.03 19:45
  • 15
  • 0
진공?포장되서 그런지 진짜 싱싱하네요.
토핑도 적당해서 맛있어요.
다음달에는 맛을 바꿔서 시켜보려구요.
진짜 괜찮네요!
이전글

매일샐러드로 관리하기좋습니다

2021.10.28 조회수 : 41
다음글

맛도 좋구 진공포장으로 보관도 용이한

2021.11.07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