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두유크림카스테라 - 상품후기
택배 도착하자마자 하나 먹어봤는데 넘
슈스타
  • 2021.10.26 15:51
  • 313
  • 0
택배 도착하자마자 하나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요 ㅠ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이 다되어가는데 빵이 넘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넘 맛나서 또 주문할거 같아요 ㅎㅎ
이전글

한번사니 계속사게되네요ㅠ

2021.10.25 조회수 : 10
다음글

맛있고 브드러워요 간식으로 좋네요

2021.10.27 조회수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