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질문을 어디다 해야할지 몰라서 여기에
슈스타
  • 2021.10.18 23:46
  • 20
  • 0
질문을 어디다 해야할지 몰라서 여기에 남깁니다.
오늘 오전에 도착한 것 같은데
제가 밤에 집에 와서 냉동실에 넣을려고 꺼냈더니
밥외에 모든 식품이 다 녹아있는데
다시 얼려서 먹어도 상관없는 건가요..?
냉동보관식품 녹았다가 다시 얼려서 먹으면 탈난다길래ㅜㅜ
걱정이네요 첫주문인데 녹았던거라 다시 얼려서 먹어도 될지..
이전글

아직 맛 보진 못 했지만 맛있어보여요

2021.10.18 조회수 : 11
다음글

간편하고 칼로리 낮아서 만족합니다

2021.10.18 조회수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