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전제품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종류별로 구매해서 다 먹어보진 않았지
슈스타
  • 2021.09.18 18:27
  • 2
  • 0
종류별로 구매해서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일단 오리지널은 괜찮습니다. 다만 냉동식품 특성상 해동시키는게 번거롭긴하네요
이전글

수많은 닭가슴살을 먹어봤는데 이건 진

2021.09.17 조회수 : 8
다음글

아주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2021.09.18 조회수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