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맛도 걍 그냥저냥 그렇고 엄청 딱딱해
슈스타
  • 2021.09.16 16:51
  • 9
  • 0
맛도 걍 그냥저냥 그렇고 엄청 딱딱해요
개봉하자마자 쉰내가 나는데
1월까지라 걍 먹었는데 다행히 먹을때 쉰맛은 안나네요
이전글

별로라는 말을 들어서 크게 기대 안

2021.09.16 조회수 : 111
다음글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용~^^

2021.09.16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