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료배송] 무가당 고단백 그릭요거트 2종 - 상품후기
처음 받았을때는 헉.. 이양을.. 이
슈스타
  • 2021.09.10 17:31
  • 5
  • 0
처음 받았을때는 헉.. 이양을.. 이가격에? 이랬는데 맛을보고 아~ 이랬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양도 먹다보니 작다고는 못 느끼겠고요. 샐러드위에 토핑으로 아주 맛나게 먹고 있습니다~^^
이전글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시켜요~ 만들

2021.09.10 조회수 : 12
다음글

자주 먹던 요거트~~간만에 시켜서 먹

2021.09.11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