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거 사
슈스타
  • 2021.09.10 16:36
  • 58
  • 0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거 사고도 또 구매했답니다?? 과자같은 식감에 맛도 과자 대체할수있을만큼 맛있어요ㅠㅠ 이제 간식땡길때는 요걸로 냠냠 (아침부터 먹을때도 있어요 ㅎㅎ)
이전글

잘받았습니다~맛있게 잘 먹을게요!!

2021.09.10 조회수 : 11
다음글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햄벅ㅠㅠ

2021.09.10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