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순호박워터 100% - 상품후기
상품잘받았고 잘마시고있어요 근데 녹여
슈스타
  • 2021.09.02 18:56
  • 5
  • 0
상품잘받았고 잘마시고있어요 근데 녹여도 목넘김은 별로네요 걸려요 그나마 뜨건물희석해서 아이스음료로 만들먹니 나름괜찬아요 즘더 부드러웟졌으면 좋겠어요ㅎ
이전글

먹어보고 좋아서 재구매해요ㅎ

2021.08.28 조회수 : 7
다음글

아 ..진짜 맛없는데 .. 전쫌 달짝

2021.09.02 조회수 :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