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두부볼 - 상품후기
먹기도 편하고 한입에 쏙 들어가면서 맛도 담백하니 좋아서 만족입니다
슈스타
  • 2021.08.31 13:57
  • 22
  • 0
먹기도 편하고 한입에 쏙 들어가면서 맛도 담백하니 좋아서 만족입니다
이전글

그냥 평범한맛~ 샤브샤브에 넣어먹음

2021.08.31 조회수 : 13
다음글

오뎅같은 식감인데 건강한 오뎅볼 느낌

2021.08.31 조회수 :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