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두부볼 - 상품후기
제 입맛에는 담백하고 좋은데요 아이들
슈스타
  • 2021.08.29 18:14
  • 10
  • 0
제 입맛에는 담백하고 좋은데요 아이들은 너무 자극적인 소시지 햄들에 맛들어있는지 심심하다고하는데 케챱찍어서 먹으면 좋아요 순수한 맛이 좋아요
이전글

담백하게 먹을수 잇어서 너무 좋아요!

2021.08.26 조회수 : 9
다음글

그냥 평범한맛~ 샤브샤브에 넣어먹음

2021.08.31 조회수 : 1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