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크런치킨 - 상품후기
처음에 먹었을땐 진짜 맛있었어요!!
슈스타
  • 2021.08.26 13:17
  • 637
  • 0
처음에 먹었을땐 진짜 맛있었어요!!
조금씩 지나면서 살짝 텁텁? 했는데 먹을만 했구요~~
먹느라 바빠서 내용물은 못찍었구요
한 9~10조각은 있었어요!
이전글

맛있어서 먹고 다른 가족에게도 추천

2021.08.25 조회수 : 6
다음글

맛있어요~~ 양이 정말 적네요ㅠ

2021.08.26 조회수 : 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