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순호박워터 100% - 상품후기
달달한 호박티 생각하면 안되요~!
슈스타
  • 2021.08.25 14:57
  • 659
  • 0
달달한 호박티 생각하면 안되요~!
진짜 호박가루 물에 타먹는 맛이에요
최고최고!! 휴대하기도 편하고
물에 타먹는거라 번거로움도 없고
간단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호불호 있을 수 있는데 저는 맛있게 먹고있어요)
친언니도 맛있다고 하루에 3개 먹네여ㅋㅋㅋㅋ

단점은 가루가 녹는가루가 아니라서
목에 걸려요ㅠㅠ
그거말고는 맛있고 뭔가 기분상 붓기도 빠진기분이고
하루 2개정도만이라도 꾸준히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이전글

건강한 호박맛이 나요, 일부러 내려고

2021.08.24 조회수 : 19
다음글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오 치팅데이 하고 마ㅅㅕ주고 있습니다

2021.08.26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