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크런치킨 - 상품후기
양은적은거같김한데 천천히 먹다보면 배
슈스타
  • 2021.08.20 18:19
  • 1
  • 0
양은적은거같김한데 천천히 먹다보면 배불러요ㅎㅎ 재구매 하려구요
이전글

치킨중에 이게제일좋아요ㅋㅋ 맛있고 빠

2021.08.19 조회수 : 4
다음글

진짜 일반 치킨이랑 같아서 놀랐어요

2021.08.21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