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크런치킨 - 상품후기
오늘 첨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깜놀했
슈스타
  • 2021.08.18 22:10
  • 8
  • 0
오늘 첨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깜놀했어요! 맥주 한캔이랑 한번 먹기 딱이네요. 칼로리도 낮아서 맘편히 먹었어요
이전글

아이가 선택했어요 맛있음 또 구매해요

2021.08.18 조회수 : 6
다음글

전자렌지 돌리기만해도되서 편하고 맛도있어서 재주문했어요

2021.08.19 조회수 : 3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