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 닭가슴살 순대 - 상품후기
순대를 너무 좋아해서 곤약이라 별 기
슈스타
  • 2021.08.11 23:17
  • 129
  • 0
순대를 너무 좋아해서 곤약이라 별 기대안하고 주문해봤는데 어머 너무 맛있네요~ 칼로리도 적고 양도 딱이고 너무 만족합니다~
이전글

아주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08.11 조회수 : 2
다음글

양도 많고 진짜 일반 순대보다 맛있는

2021.08.12 조회수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