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포켓샐러드] 4주 정기배송 한달 패키지 - 상품후기
두달때 먹는중인데 넘 맛있어요 야채도
슈스타
  • 2021.08.10 19:40
  • 423
  • 0
두달때 먹는중인데 넘 맛있어요 야채도 신선하고
샐러드랑 드레싱 조화가 너무 좋아요
다 먹으면 든든하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전글

드레싱을 섞기는 힘들지만 진공포장 돼

2021.07.28 조회수 : 14
다음글

배송 잘 도착했습니다

2021.08.11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