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 닭가슴살 순대 - 상품후기
음식같아서 너무 좋아요. 말이 좀 웃
슈스타
  • 2021.08.09 08:36
  • 10
  • 0
음식같아서 너무 좋아요. 말이 좀 웃기지만 다이어트식은 그냥 건강을 위해 맛이 없어도 참고 먹는다는 느낌인데 진짜 이 순대는 푸짐하고 맛이 좋아서 한 끼니 제대로 먹었다는 느낌입니다. 다이어트도 기분 좋게 합시다.
이전글

백순대 먹는 기분이에요 ㅋㅋ 먹고나면

2021.08.08 조회수 : 8
다음글

곤약밥도 너무 잘 맞아서 곤약 순대도

2021.08.10 조회수 :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