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두부 티라미수 - 상품후기
평소에 두부를 좋아해서 부담 없이 먹
슈스타
  • 2021.07.29 17:35
  • 13
  • 0
평소에 두부를 좋아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티라미수에서 시큼한 맛이 나더라고요. 뭔가 상한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시큼한 맛이 나서 먹다 말았습니다. 많이 아쉬워요ㅜ
이전글

딸기보다는 카카오가 맛있네요 ㅎ

2021.07.29 조회수 : 22
다음글

손바닥보다작은사이즈예요 다욧중이라

2021.07.29 조회수 :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