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 제빵소 프로틴 머핀 - 상품후기
평소 머핀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밀
슈스타
  • 2021.07.16 01:11
  • 83
  • 0
평소 머핀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밀가루대신 아몬드가루로 만들었대서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ㅊㅣ즈머핀 구매했는데 부드럽고 맛나요 근데 단맛이 너무 강해요 좀금만 덜 달면 더 맛있을꺼같아요
이전글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긴 한데 맛있어용

2021.07.15 조회수 : 4
다음글

맛있어요~ 촉촉하고 달달해요~

2021.07.16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