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리스피 병아리콩 - 상품후기
한포씩 되어잇어서 조정도 되고. 좀
슈스타
  • 2021.07.04 16:44
  • 275
  • 0
한포씩 되어잇어서 조정도 되고. 좀 심심하긴 한대. 먹을만해요. 맛잇진 않고. 건강한 느낌. 볶은 서리태 느낌입니다.
이전글

고소하고 씹는 맛이 있어서 좋네요

2021.07.03 조회수 : 34
다음글

견과류처럼 간식으로 먹기도 좋구요 샐

2021.07.06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