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곤약라면 - 상품후기
사진으론 잘 안 나왔는데, 용기에 뭐
슈스타
  • 2021.06.19 19:05
  • 29
  • 0
사진으론 잘 안 나왔는데, 용기에 뭐가 묻어있었어요ㅠㅠ 먼지인지 벌레인지 면 들자마자 쪼끄만한 게 있어서 놀라서 탁탁 털었는데도 뭐가 묻어있어서 씻고 먹었네요ㅠㅠ

맛은 맛있었어요!
이전글

적당히 맵고 너무 맛있음 최고

2021.06.19 조회수 : 12
다음글

면이 너무 맛없어요 ,,기대가 높았나

2021.06.20 조회수 : 20

연관상품